온라인과정 전자화 전문교육 SETA-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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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즈러닝사이트 회원이 되시면 다양한 컨텐츠이용이 가능합니다.

1장 총칙

 

1 (목적)

본 약관은 ㈜씨드젠(이하회사”)가 운영하는 이즈러닝(www.islearning.kr)(이하웹사이트”)에서 제공하는 서비스의 이용과 관련하여 회사와 회원과의 권리, 의무 및 책임사항, 기타 필요한 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2 (정의)

1. 본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

                서비스라 함은 이용자가 이용할 수 있는 웹사이트 관련 제반 서비스를 의미합니다.

                이용자라 함은 회사의 웹사이트에 접속하여 본 약관에 따라 회사가 제공하는 콘텐츠 및 제반 서비스를 이용하는 회원

                    및 비회원을 말합니다.

                회원이라 함은 회사의 서비스에 접속하여 이 약관에 따라 회사와 이용계약을 체결하고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을 말합니다.

                비회원이라 함은 회원에 가입하지 않고 회사가 웹사이트에서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는 자를 말합니다.

                아이디(ID)”라 함은 회원의 식별과 서비스 이용을 위하여 회원이 정하고 회사가 승인하는 문자와 숫자의 조합을 의미합니다.

                비밀번호라 함은 회원이 부여 받은 아이디와 일치되는 회원임을 확인하고 비밀보호를 위해 회원 자신이 정한 문자

                    또는 숫자의 조합을 의미합니다.

                콘텐츠라 함은 정보통신망에서 사용되는 부호·문자·음성·음향·이미지 또는 영상 등으로 표현된 자료 또는 정보로서, 그 보존

                    및 이용에 있어서 효용을 높일 수 있도록 전자적 형태로 제작 또는 처리된 것을 말합니다.

                유료서비스라 함은 회사가 유료로 제공하는 각종 온라인디지털콘텐츠(각종 동영상, 플래쉬 콘텐츠 등 기타 유료 콘텐츠

                    포함) 및 제반 운영 서비스를 의미합니다.

2. 본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전항 각호에서 정의하는 것을 제외하고는 거래 관행 및관계법령에서 정하는 바에 의합니다.

 

3 (약관의 게시와 개정)

1. "회사"는 본 약관의 내용을 회원이 쉽게 알 수 있도록 서비스 초기 화면에 게시합니다.

2. "회사" "약관의규제에관한법률", "정보통신망이용촉진및정보보호등에관한법률(이하 "정보통신망법")" 등 관련법을 위배하지 않는 범위에서 본 약관을 개정할 수 있습니다.

3. “회사는 본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적용일자 및 개정사유를 명시하여 현행약관과 함께 회사가 제공하는 웹사이트의 초기 화면에 그 적용일자 7일 이전부터 적용일자 전일까지 공지합니다.

다만, 회원에게 불리하게 약관내용을 변경하는 경우에는 최소한 30일 이상의 사전 유예기간을 두고 공지합니다. 이 경우 회사는 개정 전 내용과 개정 후 내용을 명확하게 비교하여 회원이 알기 쉽도록 표시합니다.

4. 회원은 개정된 약관에 대해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회사가 전항에 따라 개정약관을 공지하면서 회원에게 30일 기간 내에 의사표시를 하지 않으면 의사표시가 표명된 것으로 본다는 뜻을 명확하게 공지하였음에도 회원이 명시적으로 거부의 의사표시를 하지 아니한 경우 회원이 개정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봅니다.

5. 회원이 개정약관의 적용에 동의하지 않는 경우 회사는 개정약관의 내용을 적용할 수 없으며, 이 경우 회원은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다만, 기존 약관을 적용할 수 없는 특별한 사정이 있는 경우에는 회사는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6. 개정된 약관에 대한 정보를 알지 못해 발생하는 회원 피해는 회사가 책임지지 않습니다.

 

4 (약관의 해석)

1. 본 약관은 이용자가 약관의 내용에 동의하며 회원가입을 신청하고, 회사가 그 신청에 대하여 승낙함으로써 효력이 발생합니다.

2. 본 약관에서 정하지 아니한 사항과 약관의 해석에 대해서는 관계법령 또는 상관례에 따릅니다.

 

 

2장 이용계약 체결

 

 

5 (이용계약 체결)

1. 이용계약은 본 이용약관의 내용에 대하여 동의를 한 다음 회원가입신청을 하고 회사가 이러한 신청에 대하여 승낙함으로써 체결됩니다.

2. “회사는 다음 각 호의 내용에 해당하는 경우, 이용신청에 대한 승낙을 하지 아니할 수도 있습니다.

     ①     실명이 아니거나 타인의 명의를 이용하여 신청한 경우

     ②     이용계약 신청서의 내용을 허위로 기재한 경우

     ③     사회의 안녕과 질서, 미풍양속을 저해할 목적으로 신청한 경우

     ④     부정한 용도로 본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경우

     ⑤     영리를 추구할 목적으로 본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경우

     ⑥     기타 회사가 정한 등록신청 요건이 미비된 경우

     ⑦     본 서비스와 경쟁관계가 있는 이용자가 신청한 경우

     ⑧     기타 규정한 제반사항을 위반하여 신청한 경우

3. 전 항의 제1호 및 에 해당하는 경우 실명이나 실제 정보를 입력하지 않은 회원은 법적인 보호를 받을 수 없으며, 본 약관의 관련규정에 따라 서비스 사용에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4. 타인의 명의를 도용하여 이용신청을 한회원의 모든 ID는 삭제되며, 관계법령에 따라 처벌을 받을 수 있습니다.

 

6 (회원정보의 변경)

1. “회원회사가 운영하는 웹사이트의 개인정보관리화면을 통해 언제든지 본인의 개인정보를 열람하고 수정할 수 있습니다. 다만, 서비스 관리를 위해 필요한 회원명, 아이디 등은 수정이 불가능합니다.

2, “회원은 회원가입 신청시 기재한 사항이 변경되었을 경우 온라인으로 수정을 하거나 전자우편 기타 방법으로회사에 그 변경사항을 알려야 합니다.

3. 전 항의 변경사항을 수정하거나회사에 알리지 않아 발생한 불이익에 대하여회사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7 (개인정보보호 의무)

1. "회사" "정보통신망법" 등 관계 법령이 정하는 바에 따라 "회원"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2. 개인정보의 보호 및 사용에 대해서는 관련법 및 "회사"의 개인정보취급방침이 적용됩니다. 다만, "회사"의 공식 웹사이트 이외의 링크된 사이트에서는 "회사"의 개인정보취급방침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또한회사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해 노출된 정보에 대해서 일체의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8 (회원의 아이디 및 비밀번호의 관리에 대한 의무)

1. “회원아이디비밀번호에 관한 관리책임은회원에게 있으며, 이를 제3자가 이용하도록 하여서는 안 됩니다.

2. “회사회원아이디가 개인정보 유출 우려가 있거나, 반사회적 또는 미풍약속에 어긋나거나회사회사의 운영자로 오인할 우려가 있는 경우, 해당아이디의 이용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3. “회원아이디비밀번호가 도용되거나 제3자가 사용하고 있음을 인지한 경우에는 즉시회사에 통지하고회사의 안내에 따라야 합니다.

4. “회사는 전 항의 경우회원의 개인정보보호 및 기타 서비스 부정이용행위 방지 등을 위하여회원에게비밀번호의 변경 등 필요한 조치를 요구할 수 있으며, “회원회사의 요구가 있는 즉시회사의 요청에 성실히 응해야 합니다.

5. 본 조 제3항의 경우에 해당하는회원회사에 그 사실을 통지하지 않거나, 통지한 경우에도회사의 안내 및 본 조 제4항에 따른 의무를 성실히 이행하지 않아 발생한 불이익에 대하여회사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9 (회원에 대한 통지)

1. “회사회원에게 알려야 할 사항이 발생하는 경우, 회원가입 시 회원이 공개한 전자우편주소, 팝업창 등으로 할 수 있습니다.

2. “회사회원전체에 대한 통지의 경우 7일 이상회사웹사이트 게시판에 게시함으로써 전항의 통지에 갈음할 수 있습니다. 다만, “회원본인의 거래와 관련하여 중대한 영향을 미치는 사항에 대하여는 전항과 동일한 방법으로 별도 통지할 수 있습니다.

 

10 (회원탈퇴 및 자격 상실 등)

1. “회원이 탈퇴하고자 할 경우에는 본인이 회사 고객센터에 전화를 하거나 홈페이지를 통하여 탈퇴신청을 하여야 합니다. 이 경우 회사는 지체없이 탈퇴처리하고 회원에게 탈퇴사실을 회신합니다.

2. “회원이 다음 각호의 사유에 해당하는 경우, “회사는 회원자격을 제한 및 정지시킬 수 있습니다.

                동일한 ID 2대 이상의 PC에서 동시접속이 발생하는 경우

                동일한 ID로 다수의 PC 또는 IP에서 서비스를 이용하는 경우

                자신의 ID 및 강좌 등의 서비스를 타인이 이용하도록 하는 경우

                자신의 ID 및 강좌 등의 서비스를 타인에게 판매, 양도하는 행위 및 이를 광고하는 행위

                서비스 이용 중, 복제프로그램을 실행하는 경우 또는 녹화를 하거나 시도하는 경우

                가입신청 시에 허위내용을 등록한 경우

                회사의 서비스이용대금, 기타회사의 서비스이용에 관련하여 회원이 부담하는 채무를 기일에 이행하지 않는 경우

                회사를 이용하여 법령 또는 이 약관이 금지하거나 공서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는 경우

3. “회사회원이 본 약관 또는 관계법령을 위반하는 경우, 서비스 이용을 제한하거나 회원자격을 상실 시킬 수 있습니다.

 

 

3장 당사자의 의무

 

11 (회사의 의무)

1. 회사는 관련법과 본 약관이 금지하거나 공서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지 않으며, 본 약관이 정하는 바에 따라 지속 적이고, 안정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최선을 다하여야 합니다.

2. 회사는 회원이 안전하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회원의 개인정보보호를 위한 보안시스템을 구축하며 개인정보 보호정책을 공시하고 준수합니다.

3. 회사는 서비스이용과 관련하여 회원으로부터 제기된 의견이나 불만이 정당하다고 인정할 경우에 이를 처리하여야 합니다. 회원이 제기한 의견이나 불만사항에 대해서는 게시판을 활용하거나 전자우편 등을 통하여 회원에게 처리과정 및 결과를 전달합니다.

 

12 (회원의 의무)

1. 회원은 다음 행위를 하여서는 안 됩니다.

                신청 또는 변경 시 허위내용의 등록

                타인의 정보도용

                "회사"가 게시한 정보의 변경

                "회사"가 정한 정보 이외의 정보(컴퓨터 프로그램 등) 등의 송신 또는 게시

                ."회사"와 기타 제3자의 저작권 등 지적재산권에 대한 침해

                "회사" 및 기타 제3자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업무를 방해하는 행위

                외설 또는 폭력적인 메시지, 화상, 음성, 기타 공서양속에 반하는 정보를 "서비스"에 공개 또는 게시하는 행위

                회사의 동의 없이 영리를 목적으로 "서비스"를 사용하는 행위

                기타 불법적이거나 부당한 행위

2. 회원은 관계법, 본 약관의 규정, 이용안내 및 서비스와 관련하여 공지한 주의사항, 회사가 통지하는 사항 등을 준수하여야 하며, 기타 회사의 업무에 방해되는 행위를 하여서는 안 됩니다.

 

 

4장 서비스이용

 

13 (서비스 제공 및 변경)

1. “회사회원에게 다음과 같은서비스를 제공합니다.

                교육 콘텐츠

                교육 운영 서비스

                각종 뉴스, 컬럼 등 정보 서비스

                기타회사가 추가 개발하거나 다른 회사와의 제휴계약 등을 통해회원에게 제공하는 일체의 서비스

2. “회사는 상당한 이유가 있는 경우에 운영상, 기술상의 필요에 따라 제공하고 있는 전부 또는 일부서비스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3. “서비스의 내용, 이용방법, 이용시간에 대하여 변경이 있는 경우에는 변경사유, 변경될 서비스의 내용 및 제공일자 등은 그 변경 전에 해당 서비스 초기화면에 게시하여야 합니다.

4. “회사는 무료로 제공되는서비스의 일부 또는 전부를 회사의 정책 및 운영의 필요상 수정, 중단, 변경할 수 있으며, 이에 대하여 관련법에 특별한 규정이 없는 한회원에게 별도의 보상을 하지 않습니다.

 

14 (정보의 제공 및 광고의 게재)

1. “회사회원서비스이용 중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다양한 정보를 공지사항 혹은 전자우편 등의 방법으로 회원에게 제공할 수 있습니다. 다만, “회원은 관련법에 따른 거래관련 정보 및 고객문의 등에 대한 답변 등을 제외하고는 언제든지 전자우편에 대해서 수신 거절을 할 수 있습니다.

2. “회사서비스의 운영과 관련하여 서비스 화면, 홈페이지, 전자우편 등에 광고를 게재할 수 있습니다. 광고가 게재된 전자우편을 수신한회원은 수신거절을회사에게 할 수 있습니다.

3. “회사가 제공하는서비스내에 다양한 배너와 링크(Link)를 포함할 수 있으며, 이는 광고주와의 계약관계에 의하거나 제공받은 콘텐츠의 출처를 밝히기 위한 조치입니다. “회원은 서비스 이용시 노출되는 광고게재에 대한 동의합니다.

4. “서비스내에 포함되어 있는 링크를 클릭하여 타 사이트의 페이지로 옮겨갈 경우 해당 사이트의 개인정보보호정책은회사와 무관합니다.

5. “회사는 불특정다수 회원에 대한 통지를 하는 경우 7일 이상 공지 게시함으로써 개별 통지에 갈음할 수 있습니다.

 

15 (게시물의 저작권 및 관리)

1. “회사회원의 게시물을 소중하게 생각하며 변조, 훼손, 삭제되지 않도록 최선을 다하여 보호합니다. 다만, 각 호에 해당하는 게시물이나 자료의 경우 사전통지 없이 삭제하거나 이동 또는 등록 거부를 할 수 있으며, 해당회원의 자격을 제한, 정지 또는 상실시킬 수 있습니다.

                다른 회원 또는 제3자에게 심한 모욕을 주거나 명예를 손상시키는 내용인 경우

                공공질서 및 미풍약속에 위반되는 내용을 유포하거나 링크시키는 경우

                불법복제 또는 해킹을 조장하는 내용인 경우

                영리를 목적으로 하는 광고일 경우

                범죄적 행위에 결부된다고 인정되는 내용인 경우

                회사나 다른 회원의 저작권 혹은 제3자의 저작권 등 권리를 침해하는 내용인 경우

                회사에서 규정한 게시물 원칙에 어긋나거나 게시판 성격에 부합하지 않는 경우

                스팸성 게시물인 경우

                기타 관계법령에 위배된다고 판단되는 경우

2. “회사가 작성한 저작물에 대한 저작권 및 기타 지적재산권은 회사에 귀속됩니다. 회원이서비스화면 내에 게시한 게시물의 저작권은 게시한회원에게 귀속됩니다. 또한, 회사는 게시자의 동의없이 게시물을 상업적으로 이용할 수 없습니다. 다만, 비영리 목적인 경우는 그러하지 아니하며, 또한 본 웹사이트 내에서의 게재권을 갖습니다.

3. “회원서비스를 이용하여 취득한 정보를 회사의 승낙없이 임의 가공, 복제, 송신, 출판, 배포, 방송 기타 방법에 의하여 영리목적으로 이용하거나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하여서는 안됩니다.

 

16 (저작권 등의 귀속)

1. “회사가 제공하는 모든 콘텐츠에 대한 저작권은회사에 있습니다.

2. “회원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함으로써 얻은 정보를회사의 사전 승낙없이 녹화 · 복제 · 편집 · 전시 · 전송 · 배포 · 판매 · 방송 · 공연하는 등의 행위로회사의 저작권을 침해 하여서는 안됩니다.

 

17 (서비스 이용시간)

1. “서비스의 이용은회사의 업무상 또는 기술상 특별한 지장이 없는 한 연중무휴, 1 24시간 운영을 원칙으로 합니다. 다만, 회사는 시스템 정기점검, 증설 및 교체를 위해 회사가 정한 날이나 시간에 서비스를 일시 중단할 수 있으며, 예정되어 있는 작업으로 인한 서비스 일시중단은회사가 제공하는서비스를 통해 사전에 공지합니다.

2. “회사서비스를 일정 범위로 분할하여 각 범위별로 이용가능시간을 별도로 지정할 수 있습니다. 다만, 이 경우 그 내용을 공지합니다.

 

18 (서비스 제공의 중단 등)

1. “회사는 다음 각 호의 내용에 해당하는 경우 서비스의 일부 혹은 전부를 제한하거나 중단할 수 있습니다.

                정보통신설비의 보수 점검, 교체 및 고장 등 공사로 인한 부득이한 경우

                기간통신사업자가 전기통신서비스를 중단했을 경우

                서비스의 이용의 폭주 등으로 정상적인 서비스 이용에 지장이 있는 경우

                국가비상사태 등 기타 불가항력적인 사유가 있는 경우

2. 전 항에 의한 서비스 중단의 경우에는회사는 서비스 초기화면에 그 사유 및 기간 등을 공지합니다. 다만, “회사가 통제할 수 없는 사유로 발생한 서비스의 중단(시스템관리자의 고의, 과실없는 디스크 장애, 시스템다운 등)에 대하여 사전공지가 불가능한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3. “회사는 서비스 제공에 필요한 경우 정기점검을 실시할 수 있으며, 정기점검 시간은 서비스 제공 화면에 공지한 바에 따릅니다.

 

 

5장 구매계약 체결

 

19 (구매신청 및 성립)

1. 회사는 웹사이트에서 제공하는 유료서비스에 대해 해당 서비스의 검색, 필요사항 기재, 결제방법의 선택 등을 통해 구매를 신청할 수 있고, 회사는 이에 대해 수신확인통지를 합니다.

2. 수신확인통지를 받은 회원은 의사표시의 불일치 등이 있는 경우에는 수신확인통지를 받은 후 즉시 구매신청 변경 및 취소를 요청할 수 있고, 이 경우 회사는 본 약관의 구매계약 해지 등에 관한 규정에 따릅니다.

3. 회사는 본 조 제1항의 구매신청에 대하여 다음 각 호에 해당할 경우 승낙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신청 내용에 허위, 기재누락, 오기가 있는 경우

                기타 구매신청을 승낙하는 것이 회사의 웹사이트 기술상 현저히 지장이 있다고 판단하는 경우

4. 회사의 승낙이 수신확인통지의 형태로 회원에게 도달한 시점에 구매계약이 성립된 것으로 봅니다.

 

20 (지급방법)

웹사이트에서 구매한 재화 도는 용역에 대한 대금지급방법은 다음 각 호의 방법 중 가용한 방법으로 할 수 있습니다.

                폰뱅킹, 인터넷뱅킹, 메일 뱅킹 등의 각종 계좌 이체

                각종 카드 결제

                온라인 무통장 입금

                기업의 경우 전자세금계산서 발급에 따른 지급

 

 

6장 계약해지 및 이용제한

 

21 (구매계약 해지 등)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에 대해 회사와 구매계약을 체결한 회원은 회원 본인이 아이디, 회원명, 이메일 정보 등을 회사에 통보하여 해지신청을 하여야 합니다.

 

 

 

22 (관계법령상 환불정책)

1. 회사의 본 약관상 환불규정 등은약관의 규제에 관한 법률”, “온라인 디지털 콘텐츠 산업 발전법”,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등을 반영하였습니다.

2.  전 항의 관계법령에 따른 소비자의 청약철회가 불가능한 경우로는,

                청약철회가 불가능한 콘텐츠에 대한 사실을 표시사항에 포함한 경우

                시용상품을 제공한 경우

                한시적 또는 일부 이용 등의 방법을 제공한 경우

           등이 있습니다.

3. “회사는 본 조 제2항 제2호에 해당하는 사유인시용상품을 제공하고 있으며미리보기등이 이에 해당합니다.

 

23 (회사의 환불규정)

1. 회사는 부득이한 사정으로 유료서비스를 지속할 수 없을 경우, 이용자가 잔여 이용요금을 요구할 경우, 이용자가 지정하는 구좌로 환불합니다. , 잔여이용료 환불 시 이는 회사가 규정한 환불 정책에 따릅니다.

2. 요금 선납 이용자가 유료서비스 이용신청을 취소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취소 사유를 명기하여 본인이 직접 고객센터로 전화나 문의 게시판을 통하여 취소 신청할 수 있습니다.

3. 취소 또는 환불 신청을 받은 회사는 웹사이트에 명기된 환불 정책에 따라 취소 또는 환불 신청에 응할 수 있습니다. , 회사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 이용자의 환불신청을 승낙하지 아니 할 수 있습니다.

                이용자의 실수로 이용기간 내에 서비스를 이용하지 못한 경우

                환불관련 제비용이 잔여이용료를 초과할 경우

                서비스에서 탈퇴한 후, 환불을 요구할 경우

                단시간 또는 일회성으로 이용할 수 있는 콘텐츠

                기타 정당한 환불사유로 판명되지 않은 경우

4. 환불 신청에 따른 처리 소요시간은 결제 수단에 따라 약 1주일이 소요될 수 있으며, 환불 처리 기간이 길어질 경우 이용자에게 미리 공지하며, 이용자는 이에 대해 회사의 고의적 지연이 아닌 한 책임을 물을 수 없습니다.

5. 사업자는 이용대금의 결제와 동일한 방법으로 결제 대금을 환불해야 하며 동일한 방법으로 환불이 불가능할 때에는 이를 사전에 고지하여야 합니다.

6.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 중 유료로 콘텐츠를 제공하는 서비스의 경우, 콘텐츠 사용여부 확인 및 회수가 불가능하며 상품가치가 회원에게 즉시 전달되는 상품이므로 원칙적으로 환불이 불가합니다.

7.  회사는 과오금이 발생한 경우 이용대금 결제와 동일한 방법으로 결제대금 전액을 환불하여야합니다. 다만 동일한 방법으로 환불이 불가능할 때에는 이를 사전에 고지합니다. 또한 회사는 회원이 주장하는 과오금에 대해 환불을 거부할 경우에 정당하게 이용대금이 부과되었음을 입증할 책임을 집니다.

8.  회사의 책임있는 사유로 과오금이 발생한 경우 사업자는 수수료 등에 관계없이 과오금 전액을 환불하여야 하며, 이용자의 책임 있는 사유로 과오금이 발생한 경우, 회사가 과오금을 환불하는 데 소용되는 비용은 합리적인 범위내에서 이용자가 부담합니다.

9. 회사는 과오금의 환불절차를 디지털 콘텐츠 이용자 보호지침에 따라 처리합니다.

 

24 (서비스 이용제한)

1. “회원이 본 약관 제8, 12(회원의 아이디 및 비밀번호의 관리에 대한 의무, 회원의 의무) 내용을 위반하거나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행위를 하는 경우에는회사회원의 서비스 이용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미풍양속을 저해하는 비속한 ID 및 별명 사용

                타 고객에게 심한 모욕을 주거나, 서비스 이용을 방해한 경우

                정보통신윤리위원회 등 관련 공공기관의 시정 요구가 있는 경우

                3개월 이상 서비스를 이용한 적이 없는 경우

                불법 게시물을 게재한 경우

                 -       상용 소프트웨어나 크랙파일을 올린 경우

                 -       정보통신윤리위원회의 심의 세칙 제7조에 어긋나는 음란물을 게재한 경우

                 -       반국가적 행위의 수행을 목적으로 하는 내용을 포함한 경우

                 -       저작권이 있는 글을 무단 복제하거나 mp3를 게재한 경우

                기타 정상적인 서비스 운영에 방해가 될 경우

2. 상기 이용제한 규정에 따라 서비스를 이용하는회원에게 서비스 이용에 대하여 별도 공지 없이 서비스 이용의 일시정지, 초기화, 이용계약 해지 등을 불량 이용자 처리규정에 따라 취할 수 있으며, “회원은 전 항의 귀책사유로 인하여회사나 다른회원에게 입힌 손해를 배상할 책임이 있습니다.

 

 

7장 기타사항

 

25 (면책조항)

1. “회사는 천재지변, 전쟁 및 기타 불가항력, 회사의 합리적인 통제범위를 벗어난 사유로 인하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에는 그에 대한 책임이 면제됩니다.

2. “회사는 기간통신 사업자가 전기통신 서비스를 중지하거나 정상적으로 제공하지 아니하여 손해가 발생한 경우 책임이 면제됩니다.

3. “회사는 서비스용 설비의 보수, 교체, 정기점검, 공사 등 부득이한 사유로 발생한 손해에 대한 책임이 면제됩니다.

4. “회사는 이용자의 귀책사유로 인한 서비스 이용의 장애 또는 손해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5. “회사는 고객의 컴퓨터 오류에 의해 손해가 발생한 경우, 또는회원이 신상정보 및 전자우편 주소를 부실하게 기재하여 손해가 발생한 경우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6. “회사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하여 기대하는 수익을 얻지 못하거나 상실한 것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7. “회사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하면서 얻은 자료로 인한 손해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또한, “회사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하며 타 회원으로 인해 입게 되는 정신적 피해에 대하여 보상할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8. “회원이 서비스 화면에 게재한 정보, 자료, 사실 등의 내용에 관한 신뢰도 혹은 정확성에 대하여는 해당회원이 책임을 부담하며, “회사는 내용의 부정확 또는 허위로 인해 회원 또는 제3자에게 발생한 손해에 대하여는 아무런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9. “회사는 회원 상호 간 및 회원과 제3자 상호 간에 서비스를 매개로 발생한 분쟁에 대해 개입할 의무가 없으며, 이로 인한 손해를 배상할 책임도 없습니다.

10. “회사는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회원의 고의 또는 과실로 인하여 회원 또는 제3자에게 발생한 손해에 대하여는 아무런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11. “회사에서 회원에게 무료로 제공하는 서비스의 이용과 관련하여 관련법에 특별한 규정이 없는 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26 (분쟁의 해결)

회사와 회원은 서비스와 관련하여 발생한 분쟁을 원만하게 해결하기 위하여 필요한 노력을 합니다. 회사는 회원으로부터 제출되는 불만사항 및 의견을 우선적으로 처리합니다. 다만, 신속한 처리가 곤란한 경우에는 회원에게 그 사유와 처리일정을 즉시 통보합니다.

 

27 (준거법 및 재판관할)

1. 회사와 회원간에 서비스 이용으로 발생한 분쟁에 대하여는 대한민국법을 준거법으로 합니다.

2. 회사와 회원간 발생한 분쟁에 관한 소송은 민사소송법 상의 관할법원에 제소합니다.

 

 

 

부칙

본 약관은 2012 6 18일부터 적용됩니다.

1. 수집하는 개인정보의 항목

 

 회사는 회원가입, 고객상담, 각종 서비스의 제공 등을 위해 아래와 같은 개인정보를 수집하고 있습니다.

- 필수 항목: 이름, 아이디, 비밀번호, 비밀번호 분실시 본인확인용 질문과 답변, 생년월일,성별, 이메일, 전화 또는 휴대전화 번호

- 선택 항목: 이메일 수신동의 여부, SMS 수신동의 여부주소

 서비스 이용과정이나 사업처리 과정에서 아래와 같은 정보들이 자동으로 생성되어 수집될 수 있습니다.

- IP Address, 쿠키, 방문 일시, 서비스 이용 기록, 불량 이용 기록


2. 개인정보 수집방법

 

 회사는 다음과 같은 방법으로 개인정보를 수집합니다.

- 홈페이지(회원가입), 서면양식, 팩스, 전화, 상담게시판, 이메일, 이벤트 응모

- 자동으로 생성되는 정보를 통한 수집